비토섬 둘레길은 비토섬을 포함하여 작은 다리로 여러섬이 이어져 있어서 차를타고 이리저리 둘러볼곳이 많습니다. 길마다 가로수로 동백나무와 벚나무가 심어져 있어 봄철에는 꽃길이 만들어지며 토끼와 거북이 이야기 발상지 답게 각종 벽화와 볼거리가 둘레길 곳곳이 이어 집니다. 또한 이곳은 영양가 좋고 맛있는 석화 [굴]가 많이 생산되어 신선한 굴구이를 먹을수 있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별주부전테마파크
곳곳이 토끼와 거북이 이야기의 테마를 바탕으로한 안내문과 함께 재미있는 즐길거리로 아이들에게는 더없이 즐거운 추억이 될것입니다.
출처: 대한민국 구석구석
사천 항공우주박물관
사천시 남면에 있는 사립 박물관으로 삼사십분 정도에 가볼수있는 멋진 항공우주박물관 입니다. 이곳은 만사천평 정도의 넓은 부지에 다양한 항공기와 우주를 주제로한 여러가지 볼거리가 있고 특히 어린자녀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줄수있는 산 교육장 입니다. 이곳도 꼭 한번은 가봐야 하는 관광지랍니다.
출처: 대한민국 구석구석
삼천포대교
창선·삼천포대교는 삼천포와 창선도 사이 3개의 섬을 연결하는 5개의 교량으로 총연장 3.4Km입니다. 전국에서 유일한 해상국도(국도3호)로 세계적으로 보기드문 관광명소로서, 봄이면 만발하는 유채꽃과 함께 어울려 아름답고, 야간에는 멋진 조명이 대교와 어우러져 환상적인 풍광을 보여주며 일출과 일몰을 동시에 볼수있는 곳으로, 사시사철 남해의 아름다움을 느낄수있는 곳입니다.